X

KiNESS 지점상담서비스

X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 -

키성장 대백과

키도 실력입니다. “아는 만큼 키울 수 있습니다”

아이들 성적은 바로 엄마의 정보력에 좌우된다고도 하죠?
그렇다면 키가 잘 자란다는 것이 곧 공부를 잘 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 의미한다는 사실도 아시나요?
이젠 키도 아는 만큼 키울 수 있습니다.

키네스(KINESS)란?

20년 동안 키(K)성장을 위해 영양(Nutrion), 운동(Exercise), 수면(Seeping), 스트레스(Stress)를 종합한 키네스 성장법' 을 통해 종합적
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해드리고, 아울러 청소년의 키뿐만 아니라 비만, 구부정한 자세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드리는 전문센터입니다.

키가 자라는 단계

키는 해마다 자란 키의 누적입니다. 매년 1cm씩 적게 자란다면 성인이 되었을 때 180cm로 클 수 있는 키가 169cm가 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성장단계는 개인차가 있으므로 자녀가 어디에 해당하는지 궁금하시면 성장정밀검사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일반 성장기
일반 성장기란 사춘기이전을 말하며 이 시기에는 누구나 성장판은 열려 있습니다.
남자는 180cm, 여자 165cm 이상에 가까운 성인키가 되려면 일반 성장기에는 1년에 6~7cm씩 자라야 합니다.
그러나 신체의 기능이 낮으면 1년에 4-5cm가량 적게 자랍니다.
4학년 기준으로 키가 140cm를 넘지 않는다면 성인이 되었을 때 남자는 170cm, 여자는 158cm 이하의 키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또래보다 작다고 느끼면 성장정밀검사를 통해 원인을 알아보기 바랍니다.
또한 조기성숙으로 초경을 앞당기는 원인이 비만으로 지목되고 있으므로 통통해지지 않도록 주의해야합니다.
급속 성장기
여자는 가슴에 몽우리가 잡히고 남자는 고환이 커지면서 체모가 나기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급속성장 1기는 갑자기 키가 쑥쑥 자라는 시기로 대략 8~10cm 범위에서 자라고 급속성장 2기에는 조금 줄어서 7~9cm정도
자라게 됩니다.
신체적으로 급속성장기가 되었을 지라도 1년에 6~7cm 밖에 자라지 못하고 있다면 성장정밀 검사를 통하여 그 원인을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키가 작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공통된 것이 자신은 한 번도 눈에 띄게 쑥쑥 자란 경험이 없었다고 말합니다.
적어도 평균 키까지라도 자라려면 일생에 단 한번뿐인 이 시기를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감속 성장기
키성장이 급격히 둔화되는 시기로 감속성장기도 1기, 2기로 나누어 집니다.
이 시기는 여자는 초경이 기준이 되고, 남자는 겨드랑이에 체모가 나기 시작합니다.
감속기에 들면 자연적으로는 5~6cm 자라는데 첫 해는 약 3~4cm, 다음해는 약2cm 정도 자라게됩니다.
그러나 키네스성장법으로 노력하면 초경 후에도10cm이상 자랄 수 있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많은 분들이 언젠가크겠지'라는 미련 때문에 감속기인줄 모르고 기회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지금 키기 작아 고민이라면 시간이 얼마 남아있지 않으므로 키네스성장법을 실시해야 합니다.
무성장판기
무성장판기란 성장판이 닫힌 직후부터 1년까지의 기간을 1기, 그 후 성장이 멈추는 20대 초반까지를 2기로 나눕니다.
성장판이 닫히면서 자연성장은 멈추게 됩니다. 그러나 잘못된 생활습관을 바꾸고 맞춤운동과 자세교정 및 다리허리 근기능의
향상을 통하여 신체기능을 회복하면 무성장판 1기에는 1년 동안 약 2~3cm, 2기에는 약 1~2cm 범위에서 자라게 됩니다.
그 성공률은 지금 90%를 넘습니다.
키는 5cm의 차이가 인생을 바꿀 수도 있으므로 성장정밀검사를 통해 그 가능성을 확인하고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인간의 성장 속도 곡선